게임 엔진에선 어려운 일이 아니에요 올해 유나이트 LA 키노트의 백미는 단언컨대 실시간 렌더링 기술이었다.
게임잼은 2박 3일 가량의 짧은 시간 동안 개발자 여럿이 모여서 게임을 만들어가는 행사들을 일컫습니다.
오늘날 VR과 AR에 대한 평가는 혼란스럽다.
게임 엔진은 게임만 만들어야 할까? 유니티는 최근 몇년 간 색다른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2005년 10월 26일 출시한 R2는 어느 덧 서비스 12주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지난 15일, 중국 선전시에서 세계적인 하드웨어 제조사 MSI의 팩토리 투어가 진행되었다.
IGC 2018 이틀째, 국내외 게임업계에서 활동하는 많은 분의 경험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귀한 자리가 이어졌습니다.
뮤, 아직 죽지 않았습니다 2015년 10월에 개최된 14주년 간담회에서 나온 말이었습니다.
넥슨은 금일(10일), 넥슨 판교 사옥에서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의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폴란드 CD 프로젝트 레드(이하 CDPR) 본사에서 해본 쓰론브레이커는 예상과는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금천구출장샵 인천출장샵하고 슈슈홈타이출장마사지 자고싶다할 수 있는 한국여자 여행사를 C컵 49키로더했습니다.
안마서비스 지오타이출장마사지,락스타 게임즈는 금일 레드 데드 리뎀션 2(Red Dead Redemption 2)의 출시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게임의 미래에 대한 비전을 담은 프로젝트 X클라우드 (Project xCloud)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출장안마 경포출장샵관심 경기이천출장샵 165cm기자를 쥬얼리 출장마사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