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엔진에선 어려운 일이 아니에요 올해 유나이트 LA 키노트의 백미는 단언컨대 실시간 렌더링 기술이었다.
게임 엔진은 게임만 만들어야 할까? 유니티는 최근 몇년 간 색다른 시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1년, 모바일 게임의 수명을 언급할 때 자주 나오는 주기입니다.
2005년 10월 26일 출시한 R2는 어느 덧 서비스 12주년을 앞두고 있습니다.
IGC 2018이 진행된 지난 3일간, 국내외 게임 업계에서 다방면으로 활약 중인 여러 개발자들이 연단에 올라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IGC 2018 이틀째, 국내외 게임업계에서 활동하는 많은 분의 경험과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귀한 자리가 이어졌습니다.
IGC 2018이 진행되면서, 국내외 게임업계에서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많은 분들이 연단에 올랐습니다.
넥슨은 금일(10일), 넥슨 판교 사옥에서 PC온라인 신작 어센던트 원의 공동 인터뷰를 진행했다.
올엠의 신작 캡슐몬 파이트(이하 캡슐몬)은 한 화면에서 여러 모습이 떠오르는 게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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